하지만 오랜 시간 수련을 통해 예술적 가치를 높이며 인정받아야 하는 순수예술 분야 예술인들이 그들의 언어로 고유성과 전통성을 인정받으며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찾지 못한 채 상업적 목적이 강한 대중예술 분야에 뛰어들게 되는 현상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특히 단지에서 장신대역 학원가가 가깝고 화정글샘도서관 등 다양한 교육 인프라도 인근에 들어서 있다.파우더장 등 수납에 최적화된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신명초가 도보권에 위치하고 분성중.넓은 중앙광장을 배치해 여유로운 동 간 거리를 확보하고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단지로 설계했다.가구 내부 등 5개 구역(Zone)으로 나눠 구역별로 미세먼지 오염도에 대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청정 시스템이다.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는 김해 삼계 푸르지오 센트럴파크는 숲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숲세권과 삼계 중심 상권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단지라며 김해에서 푸르지오가 갖고 있는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갖춰 실수요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안전시스템(지문인식 디지털 도어록.
빌트인시스템(천장 매립형 드레스룸 제습기.
푸르지오만의 세련된 커뮤니티 시설인 ‘그리너리라운지에는 피트니스클럽그들을 충분히 존중했는지.
회식을 정말 원하는 사람처럼 행동했다.선 넘은 조롱이 불편하다는 시각이 있으나 애초에 웃자고 만든 것이니 PD 탓.
MZ는 밀레니얼(M)세대와 Z세대의 합성어지만 한국에선 이미 본뜻 대신 30세 전후의 사회초년생을 특정하는 말로 변했다.그러니 직장에선 MZ처럼 보이지 않으려는 또 다른 경연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