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결이 당론으로 정해질 가능성에 대해서도 체포동의안은 무기명 비밀투표라며 대표라도 당이 그런 결정을 할 수 없을 것이라 일축했다.
올해 1월 10곳에 이른다.미분양이 대거 발생하며 해당 단지 시행사가 1400억 원 규모의 부동산 PF 대출 상환에 실패한 것이다.
분양 시장도 좀처럼 회복될 조짐을 보이고 있지 않다.법원에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를 신청한 건설사도 지난해 12월 11곳.올해 부동산 PF 대응 어떻게 구독 오승준 기자 ohmygod@donga.
앞서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도 현행 부동산 PF 제도를 두고 우리나라는 대출을 일으켜 땅부터 사다 보니 분양가격이 폭락하면 줄줄이 ‘폭망하는 구조라며 부동산 PF 제도 개선을 시사한 바 있다.이 원장은 금융회사에 충분한 충당금 적립도 요구했다.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임대보증금 반환 절차를 준비하고 있다.
공정률이 50% 수준에서 현장이 멈춰선 것이다.김민석 군사안보연구소 선임위원.
한·미 역사의 시작인 조미수호통상조약(1882)이나 한국전쟁 시기에만 해도 한국이 세계에 내놓을 게 없었다.공산주의 창시자 격인 마르크스를 가장 위대한 사상가로 존경하는 시 주석은 전 세계에 중국식 사회주의를 확산시키겠다는 입장이 명확하다.
군사·안보에서 경제와 기술분야까지 확장된 한미동맹의 현재 모습이다.(2020년 19기 5중전회) 중국은 2018년부터 국방개혁을 가속하고 있다.